한국일보

바겐을 찾아서 ‘컬렉터블 글리츠 (Collectible Glitz)’

2005-09-23 (금)
크게 작게
바겐을 찾아서 ‘컬렉터블 글리츠 (Collectible Glitz)’

차압된 보석과 장식물들을 대거 경매로 구입해 판매하는 컬렉터블 글리츠.

차압된 보석·장식품 구입
시중보다 30~60% 싸게 팔아

결혼식을 앞둔 당사자들의 걱정거리중 하나는 식장과 연회장에 착용할 보석과 액세서리. 또 하객들도 신랑 신부에게 전달한 선물들로 고민하게 된다.
보석과 액세서리는 그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샤핑하는데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업소를 잘못 만나면 부당한 가격을 지불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밸리 카노가팍에 있는 컬렉터블 글리츠는 차압된 보석과 장식물들을 대거 경매로 구입해 판매하는 스토어로 주류사회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와 하객들에게 잘 알려진 업소이다.
대부분의 보석과 장식물들이 웨스트사이드나 멜로즈가 전문 보석점들에 비해 30~60%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빅토리아 시대부터 70년대까지 제작된 클래식 스타일의 보석들이 매장을 가득히 메우고 있다.
보석을 잘 아는 사람들은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는 이센버그, 와이스, 코로, 호베, 트리파리 등의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다이아몬드, 루비, 터키옥 등의 보석들이 즐비하다.
30년 동안 보석만을 취급했다는 업주 엘레노얼 굿차일드가 직접 결혼 드레스와 이브닝 가운에 맞는 보석과 액세서리를 코디네이트 해준다.
굿차일드는 “좀 더 독특하고 특별한 복장을 원하는 신랑 신부들이 업소를 찾는다”며 “꼭 결혼식이 아니라도 보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스토어를 방문하면 좋은 구경거리가 된다”고 덧붙였다.
결혼 선물로 좋은 실버 접시와 촛대, 램프와 액자, 뮤직 박스, 크리스탈 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컬렉터블 글리츠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주소 및 문의:21435 Sherman Way Canoga Park. (818)347-934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