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불편한 곳, 족집게 마사지 어~ 시원!

2005-06-17 (금)
크게 작게
★위크엔드 핫 스팟 스튜디오 시티
‘벨르 비사쥬 데이 스파’

생각해 보니 40대에 들어선 부모님들은 초등학교 다니던 우리들에게 이것저것 주문이 많으셨다. “얘야, 어깨 좀 주물러 다오.” “안마 좀 해주련.” 이 정도는 아주 생 기본이었다. 때로는 몸이 가벼운 자녀들더러 당신의 몸 위에 올라가 자근자근 밟아달라고 하실 때도 있었으니 얼마나 삭신이 쑤시고 피곤이 누적됐으면 그랬을까. 그 말 못할 속이 헤아려진다.


잘못된 습관 교정, 조언까지
요금은 30분에 50달러부터


스튜디오 시티의 벨르 비사쥬 데이 스파(Belle Visage Day Spa)는 샤워 시설조차 갖추지 않았지만 몸을 치유할 만한 마사지를 시술하는 곳이다. 모스크바에서 마사지 학교에 다녔다는 레바논 출신의 남자 마사지사는 엄청난 손아귀 힘으로 온 몸 구석구석의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그는 몸을 이리저리 만져보면 평소의 잘못된 습관은 물론 아픈 곳이 어딘가까지 족집게처럼 집어낸다. 몇 가지 스트레치 동작을 가르쳐주며 평소에 꾸준히 운동을 하면 아프던 곳이 많이 괜찮아질 거라는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딥 티슈 스포츠 마사지와 스위디시 마사지 전문가인 그는 손바닥을 세로로 세워 둘둘둘 안마도 해주고 꾹꾹 지압도 해가며 어깨와 목 주변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모든 마사지는 무향 또는 아로마 오일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길이에 따라 30분에 50달러부터 120분에 160달러까지.
임신 6개월 이후의 임산부들을 위한 마사지(Pregnancy Massage),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온돌 마사지(Hot Stone Massage), 부부, 모녀, 친구가 아름다운 공간에서 함께 친밀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커플 마사지(Couple Massage) 등 다른 곳에서 대할 수 없었던 독특한 마사지가 여럿 된다.
내추럴 식물성 미용제품을 이용하는 페이셜은 한 달에 한 번만 받아도 효과가 있다고 자랑이 대단하다. 얼굴의 주름과 넓은 모공, 붉은 반점 제거 등 벨르 비사쥬는 다양한 페이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첨단 스킨케어 기구를 이용한 제트 세트 스킨 페이셜(Jet Set Skin Facial)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라고. 이 기계가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벨르 비사쥬 데이 스파는 ABC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도 있다. 10대 소녀들을 위한 틴 스파 파티는 딥 클린 페이셜, 아로마테라피, 메니큐어, 페디큐어를 포함한다. 한참 자기 몸에 민감해지기 시작하는 소녀들의 생일 파티로 괜찮은 아이디어라 생각된다.
주소: 13207 Ventura Blvd. Studio City, CA 91604. 한인 타운에서 101 N.를 타고 가다 Cold Water Canyon Blvd.에서 내려 좌회전, Ventura Blvd.에서 우회전해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나온다. 간판 바로 옆 골목길로 들어가면 무료 주차장이 있다.
전화 (818)907-0502

<박지윤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