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방용품 회사 ‘옥소’(OXO) 신상품 출시

2004-09-22 (수)
크게 작게
팬시한 신세대 감각의 요리기구 500여종
연말연시 겨냥 백화점등 통해 직매


주방용품 전문회사 ‘옥소‘(OXO Good Grips)가 연말연시를 겨냥해 신상품을 다량 출시했다. ‘옥소’는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 주방도구의 대명사로 신세대 감각의 요리기구와 부엌용품 500여종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 반응이 좋은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옥소 제품은 대부분의 백화점과 주방용품 상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www.oxo.com 이나 전화 800-545-4411에서 주문할 수 있다.


기름분리통(Fat Separator)


HSPACE=5


육수를 걸러내거나 그레이비 만들 때 편하다. 주둥이에 기름여과기(strainer)를 끼우고 육수를 따라넣으면 기름이 모두 위로 떠오르고 아래쪽에 맑은 육수만 가라앉는다.
여과기는 기름이 주둥이 쪽으로 몰리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 따를 때 여과기를 빼내면 맑은 육수만 따라낼 수 있다. 핸들은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 14.99달러


트래블 머그(LiquiSeal Travel Mug)

HSPACE=5


아침 출근길 차에서 커피 마실 때 추천상품.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열고 닫기를 할 수 있는데 3개의 실리콘 잠금처리가 돼있어 절대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고 안에는 진공벽 처리가 돼있어 7시간까지 내용물의 온도를 보존한다.
마시기 쉽고, 잡기 쉽고 자동차 컵 홀더에도 꼭 맞는 사이즈. 19.99달러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