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트래블 뉴스

2004-02-10 (화)
크게 작게
◎…단 18달러에 홍콩 호텔에 하루 숙박할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 나왔다. 캐세이 퍼시픽(Cathay Pacific)항공이 발표한 2004년도 홍콩 수퍼-스톱 호텔 패키지 요금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캐세이 퍼시픽항공을 이용해 홍콩을 경유, 중국, 동남아, 유럽, 호주, 뉴질랜드, 중동과 서남아시아로 여행하는 일반석 승객은 홍콩 호텔에서의 1박을 최저 18달러(어른 2인1실, Panda 호텔 기준)부터 최고 46달러(2인 1실, Harbour Plaza Hong Kong 호텔 기준)까지로 이용할 수 있다.
일등석이나 비즈니스석 이용 승객의 경우는 ‘JW Marriott’를 69달러(2인1실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홍콩 수퍼-스톱 호텔 패키지는 홍콩 도착날의 호텔 1박만 포함하며 아침식사와 교통편은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홍콩 2박째부터는 숙박에 아침식사가 포함되어있는 캐세이 퍼시픽항공의 ‘스테이어와일’(stay-while) 요금이 적용된다.
이용 가능한 호텔들은 구룡지역의 마제스틱호텔, 로얄 플라자, 하버 플라자 홍콩,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홍콩섬 지역의 시티 가든, 노보텔 센추리 하버 등이 있으며 기타 지역으로 신계지역의 판다 호텔 등 총 7개 호텔이다. 문의: www.cathaypacific.com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1일부터 닭이나 오리 등을 이용한 음식을 제공하지 않기로 하는 등 전 항공편의 기내식 메뉴를 전면 교체했다. 미국 운항 노선도 육류 메뉴는 스테이크류를 제공하며 치킨 관련 음식도 새우등의 해산물이나 생선 요리로 교체했다.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치킨도 완전히 익혀 섭취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고 하나 조류독감으로 인한 2차 감염이나 만약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이 같은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