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마켓 웨스트-오피스 서플라이 아웃릿

2002-08-30 (금)
크게 작게

▶ 바겐을 찾아서

얼마 전에 여름방학이 시작된 것 같은데 벌써부터 각 가정에서는 백투 스쿨 준비로 부산하다. 각종 학용품은 물론 백팩, 책상, 컴퓨터 등 자녀들이 원하는 것은 끝이 없다.

백투 스쿨 학부모뿐만 아니라 자영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항상 필요한 학용품과 오피스 서플라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토어가 밸리에 있다. 마켓 웨스트는 대형 오피스 서플라이에서 나온 폐업 상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사무용품 아웃릿이다.

종이, 연필, 펜, 크레용 등 학용품을 물론 오피스 가구, 중고 컴퓨터까지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는데 가격은 일반 스토어에 비해 30~70% 정도 저렴하다. 일부 품목들을 알아보면 500장짜리 편지봉투 박스가 9.99달러, 일반 스토어에서 10달러가 넘는 가죽 공책이 3.29달러. 학생들이 리포트 커버로 이용하는 ‘프로 탱’(Pro-Tang)이 25개에 12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부시, 샌더, 오샐리번 등 미국의 유명 오피스 가구점에서 제작된 사무용 가구들이 대부분 반값에 판매되고 있으며 40달러 정도면 쓸만한 컴퓨터 데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

컴퓨터 모니터 역시 40달러. 업그레이드된 중고 컴퓨터가 159~315달러로 특별히 비싼 것이 필요 없는 나이 어린 학생의 첫 컴퓨터로 안성맞춤이다. 1,500달러를 넘는 최신 컴퓨터도 취급한다.

많은 제품들이 소비자가 구입한 뒤에 반품한 물건들이기 때문에 샤핑을 하면서 흠집이 있는지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일부 품목을 구입 후 반품이 안되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가격은 정찰제지만 일부 오래된 물건은 깎을 수 있다.

가는 길은 LA에 101번 프리웨이 노스→170번 노스→5번 노스→118번 이스트로 갈아타고 차스웨스시에 도달해 De Soto Ave.에서 내린다. 좌회전(남쪽)해서 내려가 Lassen이 나오면 우회전 첫번째 길이 Independence Ave.에서 다시 우회전하면 스토어가 보인다. 스토어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주소 및 문의: 9839 Independence Ave. (818)700-1650, www.marketwest.net


<백두현 기자>doopaek@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